포트폴리오 만들기 캠프 페이지로
손절보안관 팀
설명
우리의 사명 소통의 부재로 단절된 관계들을 다시 이어줍니다. 우리는 말하지 못한 감정, 전하지 못한 마음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갑니다.
프로젝트 이름 : 너에게 닿기를
**[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]**
저는 한 친구에게 서운했던 점을 말할 용기가 없어서 결국 연락을 끊었습니다.
성인이 되었으니 이런 이야기를 하면 잔소리처럼 들릴까 걱정되었고, 괜히 분위기만 상할 것 같아 쉽게 말을 꺼내지 못했습니다.
최근 겪은 일을 곱씹어 보면서, 차라리 그때 솔직하게 말해볼 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.
사실 저는 친구들에게 서운한 점을 잘 말하지 못하는 편입니다.
서로 미성숙한 부분도 있고, 친구가 나의 부족한 점을 이해해 주고 있는데, 내가 괜히 서운한 이야기를 꺼내서 친구 마음만 상하게 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섭니다.
그런데도 제 친구들은 오히려 서운한 점을 솔직하게 말해주길 바랐다는 걸 알았습니다.
오해가 있다면 풀어나가고, 서로 더 이해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니까요.
돌아보면, 친구들에게 칭찬하고 싶은 점도 많았지만, 그마저도 자주 표현하지 못했던 것 같았습니다.
그래서 생각하게 됐습니다. 우리가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칭찬, 아쉬운 점 등을 편하게 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, 더 깊이 이해하고 관계가 돈독해지지 않을까 하고요.
**[프로젝트 소개]**
- 팀명: 손절보안관
- 프로젝트 이름: 너에게 닿기를
- 목표: 친구나 동료와의 관계 속에서 느끼는 서운함, 칭찬, 혹은 오해들을 더 성숙하고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.
이 프로젝트는 우리가 자주 겪는 감정들을 원활하게 소통하고, 관계를 더욱 깊이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시작되었습니다. 사용자들은 서로의 장점이나 아쉬운 점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감정 표현의 부담을 줄이고, 관계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.
**[주요 기능]**
- 솔직한 감정 표현을 돕는 메시지 전송 시스템
- 칭찬과 아쉬운 점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기능
- 2차 기능에서 추가 될 것
- 상호 피드백을 통해 관계 개선을 지원하는 도구
**[프로젝트 비전]**
- 더 나은 소통을 통해 더 깊고 진실된 인간관계를 만드는 세상
- 사람들이 서로의 감정과 생각을 편안하게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관계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
**[핵심 가치]**
- 진정성: 솔직하고 진실된 소통
- 용기: 어려운 말도 할 수 있는 용기
- 이해: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려는 노력
- 성장: 피드백을 통한 개인과 관계의 성장
![](https://cdn.puddingcamp.com/_upload/camp/attachments/2024-10-06_00.00.43.png)
![](https://cdn.puddingcamp.com/_upload/camp/attachments/2024-10-06_00.00.57.png)